악녀일기구두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슬기 조회 0회 작성일 2020-08-10 11:59:20 댓글 0

본문

[악녀일기3] ep1 _에이미,바니 (full.ver)

악녀일기 시즌3 영상 full버전입니다
ep1
극극 : 에이미 뭔가 싸움되게 어설프노ㅋㅋㅋ 술집여자라는 애가 이긴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
제제 : 에이미 이때 개 이뻣는데
에이미 성형시켜준 의사 진짜 대가리 박아라
Di chacha : 꿀잼
love katie : 연출투성이네
체리 : 와 이거 보고싶었는데 추억이다

"자타공인 구두성애자 서인영의 어마어마한 슈즈룸 공개!" [리폼쇼 리얼하게 폼나게 REFORM SHOW] 11회

아가들을 위한 방 하나 정도는 기본 아닌가요?
구두를 사랑하는 그녀, 서인영의 백화점 뺨치는 슈즈룸!!
트렌드새터 서인영의 패션이 궁금하다면?
리얼하게 폼나게 리폼쇼 REFORM SHOW 11회
RURU TIA :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거 완전 부러움
난 다시 태어나면 지근처럼 쭈구리로 살바엔 살짝 안하무인이더라도 저런 성격으로 태어나고싶다.
박영준 : 아 ㅋㅋㅋ구두보고 아가라하는년 ㅋㅋㅋㅋㅋ무슨 ㅅㅂ 구두가 아가래 ㅋㅋㅋㅋ제수없네 미친년
아따PAPA : 욕쟁이라고 하지만 막상 서인영이 욕한건 'ㅆㅂ' 밖에 없는건 팩트 ㅋㅋㅋㅋㅋ그것도 방송중이아닌 일상에서 ㅋㅋㅋㅋ
지들은 더심한욕 부모욕 친척안부까지 다 물어가면서 욕하면서 ㅋㅋㅋㅋ진짜 어이가없음 그냥 ㅋㅋㅋ
살구 : 옷은좋아하는데 신발은 그닥 안좋아함 ㅋㅋ 보아하니 성격으로볼땐 신던거 절대 걍 안둘듯 다 깨끗히 닦아서 둘것 같은데... 운동화도 보면 밑창이 엄청깨끗함
desiy17 : 인영이는 해외파 한국인 부잣집 아들이랑 결혼해야겠다 분위기가 국내파 남자는 정서가 안맞을 것 같음.

[악녀일기3] ep2 _에이미,바니 (full.ver)

악녀일기 시즌3 영상 full버전입니다
ep2
Uki : 바니 막 울어버리는거봐 ㅎㅎㅎㅎ 완존 귀엽다
김유진 : 에르메스 ㅋㅋㅋㅋ깨먹다니 ㅋㅋㅋㅋㅋㅋㅋ하 짜릿하다
샴푸의요정 : 악녀일기 시즌 1도 올려주실수 있나요 ㅠㅠ
이상익 : 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
이상익 : 에이미호호호호

... 

#악녀일기구두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011건 7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rwood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