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체뷔페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앗싸가오리 조회 0회 작성일 2020-08-10 23:53:01 댓글 0

본문

서울 근처 한식 뷔페 음식 60가지ㅡ7천원 단체예약 300석 ㅡ 예약문의 : 032ㅡ348ㅡ4777

부천시 원미구 역곡동 111번지 6층

영업시간 : 오전 10시부터(1)

부천 한식 뷔페 음식 60가지ㅡ7천원 단체예약 300석 ㅡ 예약문의 : 032ㅡ348ㅡ4777

부천시 원미구 역곡동 111번지 6층

영업시간 : 오전 11시 30분ㅡ 저녁 10시까지 연중무휴ㅡ단.추석.설날제외 매일 싱싱한 식재료로 맛있는 건강을 드립니다.

지하철 오시는길
지하철 1호선 역곡역 북부역 1분거리
북부역 나와서 우측으로 100미터 북부시장 옆 신한은행 6층 산들 한식 뷔페
Jason Park : 미친 ㅋㅋㅋ 음식을 보여줘야 가든말든 하지 ㅋㅋㅋㅋ
남박대한 : 영상 너무 못찍었다... 어지러워요ㅋㅋ
alex : 먹을만한거 하나도 없어보임,,
권오언 : 위치좀요!...^^
속썩이는몽자 : 편집 좆같네
눈아프고 음식내용물이 뭔지도 몰게따

[맛객리우/ENG] 리슐랭 서울 뷔페 TOP.5 (SEOUL BUFFET RANKING TOP.5)

맛집 추천. 문의 E-mail. o__o486@naver.com
Instagram. liwoo3073 (인스타그램에서는 영상으로 올리지 못한 맛집 들과 영상 업로드 전 예고편이 업로드 됩니다!)

[MUSIC]
Overseas by Vlad Gluschenko https://soundcloud.com/vgl9
Creative Commons — Attribution 3.0 Unported — CC BY 3.0
Free Download / Stream: http://bit.ly/oversas
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


#리슐랭
#서울호텔뷔페
#서울뷔페순위


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:
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!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,
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.
https://www.contentsfly.com
토론배틀tv : 내가맛본최악의 뷔페가 더마켓키친 이걸 왜올린건지
아리 : 메리어트에서 언급되는 탄산수는 추가요금을 지불하신건가요ㅎㅎ?
최진호 : 말하는게 너무 이뻐서 구독누름
한재하 : JW 메리어트 플레이버즈 대게는 찐 대게 맞나요? 다른데서 최근 사진 보니 차가운거 같아서 혹시 그사이 바뀐게 아닌가 해서요
감정기복 : 이영상보고 플레이버즈 바로 예약햇네여 남편이랑 저랑 입맛이 달라서 항상 문제였는데 해산물과 고기 전부 만족 시켜줘서 맘에드네여 좋은영상 감사합니다

오늘도 세이는 뷔페에 빵 먹으러 갑니다

안녕하세요 코요미 여러분~
이번에 종로구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의
'더 마켓 키친' 이라는 호텔 뷔페에 다녀왔습니다
정말 다양한 종류의 요리들이 있어서 놀라며 먹었습니다
그리고 세이는 오늘도 빵을 제일 많이 먹었습니다

#포시즌스 #더마켓키친 #호텔뷔페
ᄋᄋᄋᄋᄋ : i like 코우지
사마귀 : 마이크 바꾸셨나 보다
Bibi : 세이 있는 줄 알았는데 세이 똑닮은 동생도 등장
이훈창티비 : 침넘어가네요
Hye Hwang : 그래서 세이는 귀엽습니다 ㅎㅎ

... 

#단체뷔페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011건 7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rwood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